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정보 마을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계정 전화번호 없이 만들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전부터 카카오톡 부계정을 새로 만드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었습니다. 핸드폰, 전화번호, 멀티 프로필 등 기존에 있던 방식과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이 대표적인데요. 각각의 장단점들이 있지만 전화번호가 필요하거나, 번거로운 일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생기기도 한답니다.

 

카카오-계정-가입

 

위의 방법들의 공통점은 계정의 개수에 제한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카오톡 부계정 만드는 방법은 계정을 만드는데 제한이 없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카카오톡 계정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는데요. 초보분들도 따라 하실 수 있도록 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계정 전화번호 없이 만들기

 

  1. PC, 모바일에서 따라 하기
  2. 카카오톡 계정 가입하기

 

 

1. PC, 모바일에서 따라 하기

 

PC와 모바일에서 계정 가입하는 방법은 같은데요. 그러나 제가 파트를 2개로 나누는 이유는 초반에 가입하기 전까지 다른 점이 조금 있기 때문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쉽게 계정 만드는 곳까지 들어갈 수 있으니 금방 따라 하실 수 있답니다.

 

 

▼모바일

 

1. [다음 앱]으로 들어가 줍니다.

2. 화면 우측에 줄 3개 모양을 클릭합니다.

3. [로그인하세요] 또는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모바일에서-카톡-계정-만들기

 

4. [회원가입]을 눌러 줍니다.

카카오톡-계정-회원가입-누르기

 

 

▼PC

 

1. [다음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2. 오른쪽 로그인 탭 아래에 있는 [회원가입]을 눌러 줍니다.

PC에서-다음-홈페이지-들어가기

 

3. 화면 아래쪽에 있는 [새로운 카카오 계정 만들기]로 들어가 줍니다.

새로운-카카오-계정-만들기-선택

 

 

2. 카카오톡 계정 가입하기

 

저는 PC를 중심으로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그 이유는 휴대폰으로 카카오톡 계정에 새로 가입하려고 할 때, 인터넷 웹사이트의 오류로 회원가입 화면이 잘 뜨지 않는 현상이 종종 생기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화번호 없이 카톡 계정을 만들기 위해서는 기존에 메일을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구글이나 네이버 계정은 가지고 계실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사용할 수 있는 계정이 하나뿐인 분들은 메일 주소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구글은 여러 개의 계정을 생성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1. [이메일이 있습니다]를 선택합니다.

이메일이-있습니다를-누르기

 

2. 이용약관을 읽은 후, [동의]를 눌러 줍니다.

 

필수 또는 선택 항목들이 있지만 저는 원하는 항목들이 없어서 빠른 가입을 위해 필수에만 체크했는데요. 여러분들께선 필요한 항목이 있다면 체크해 주시면 된답니다.

이용약관-읽고-필수-항목-누른-후-동의

 

3. 카카오 계정 정보들을 입력하고 [다음]을 눌러 주세요.

 

다음 페이지에서는 계정을 만들었다는 문구가 뜨는데요. 여기까지 따라 하신 분들은 전화번호 없이 카카오톡 계정을 만드셨답니다.

다음을-누르고-카카오톡-계정-전화번호-없이-만들기

 

 

맺음말

 

지금까지 카카오톡 계정 전화번호 없이 만들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메일로 계정을 만드는 것 말고, 전화번호를 추가로 생성해서 카카오 계정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추가적으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하는데요. 이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더 빠른 시일 내에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번에 설명해드린 방법이 어려우신 분들이거나 제가 작성한 포스팅과 방식과 다른 경우에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